상품 주문서 ... ㅠ.ㅠ

2008. 12. 13. 09:48잡설

반응형
아~ 한 개만 사려고 했었는데....
이놈의 충동구매적인 성향은 사라지지 않는구나.



에구 이 주문서에는
Early Adopter's Textcube 에서 본 한정판 앨범과 같은 것으로 추정되는 Jason Mraz - We Sing, We Dance, We Steal Things [2CD+1DVD 확장판] 하나만 존재했어야 했다.

그런데!!! 갑자기 Sunshine State의 앨범이 보이는 게 아닌가 !
그래 이왕 사는 거 CD 한장만 더 사자 ㅎㅎㅎ
라는 나의 생각은
뭐!! 도서를 같이 구매하면 배송료가 공짜라구?!!!
그렇다면
그래 찜해뒀던 현기영의 지상에 숟가락 하나(이 책은 그 뭐시냐 국방부 불온서적인가에 올라있다)를 더 사지 뭐
라는 나의 생각은
뭐!! 5만원이상을 사면 2000 적립이라구?!!!
그렇다면
그래 현재 37,200원이니까 찜해뒀던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상대성 이론(왜 갑자기 물리학이냐고 묻지마라) 하나 더 사지 뭐
라는 나의 생각은
이런 49,950원이네 ㅠ.ㅠ; 그럼 싼거로 하나 더!!
라는 생각으로 결국
언제나 본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줄거리도 다 알고 뭘 말하고자 하는 지도 다 아는 누구나 다 아는 그래서 볼 필요를 느끼지 못했던 그러나 영화에서 나오는 감동은 느껴보고 싶었던(상당히 이중적, 이율배반적이다) "제 8요일"
을 사기로 결정했다.

하하 이렇게 오늘도 사는구나~~~~

Back Music으로 Jason Mraz 를 깔아본다. 물론 이 노래는 음.. DVD에는 있긴 하지만 내가 사는 앨범의 수록곡이 아니다.


Geek In The Pink - Jason Mraz

반응형